[양산세관] 2023년 제4차 공매공고
★ 물품 공람일시
공매 공고 물품을 공람하고자 하는 자는세관 근무 시간 내에해당 보세창고에 신분증을 제출한 후 공람할 수 있습니다.
★입찰참가자격
인터넷을 통한 통관포탈에 접속하여 이용신청서를 작성 제출하여 출력한 후 세관을 방문하여 승인을 받은 자로서 우리세관이 제시한 입찰조건 및 유의사항을 승낙한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를 허용하며, 특별법 적용을 받는 특정물품은 참가자격을 별도로 제한합니다.
★입찰보증금 납부방법
공매시작일시부터 공매종료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총액의 100분의 10(10%)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서에 입력하고, 납부 요청하여야 하며, 납부요청시 금융결제원의 전자상거래지급결제서비스에 의해 입찰자가 지정한 해당 은행의 계좌에서 양산세관 지정 세입세출관 계좌로 입찰보증금이 이체되어야 납부가 완료된 것으로 인정합니다.
★매각대금 납부방법
낙찰자(수의계약 포함)는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해 납부고지하는 낙찰대금 (계약보증금 포함 되어있음) 중 계약보증금을 제외한 잔금을 납부기한 내에 체화공매전자입찰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금융결제원의 전자상거래지급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양산세관의 세입세출관 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★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
소정기한 내 낙찰대금을 완납하지 않거나 공매조건 등을 이행하지 아니하면낙찰포기로 간주하여 입찰보증금을 국고에 귀속시킵니다.
★입찰 및 낙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,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규정에 의합니다.
★입찰조건과 유의사항, 공매물품의 예정가격 및 공매조건 : 붙임 입찰조건 및 유의사항과 전자입찰공매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(기타 사유(전산장애등)로 전자공매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)
★기타입찰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우리 세관 통관지원과(전화: 055-783-7361, 공매담당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